본문 바로가기
Tasty Trip/Korea

강남역 포장 맛집 춘만두ㅣ야식, 간식으로 딱 좋은 수제 손만두

by 지표덕후 2024. 6. 30.

 

춘만두

  • 영업 시간 : 월~토 12시-01시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일요일 15:00 ~ 01:00, 휴무일: 명정 당일
  • 주소 : 역삼동 789-1

 

 

 

역삼초를 지나 강남역 근처 포장하기 좋은 음식점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만둣집인데요. 영업 시간도 늦게까지 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야근을 하거나 늦은 시간에 막상 문을 닫는 곳이 많은데 새벽까지 운영을 하는 식당입니다. 

 

 

 

가격은 6,800원~7,000원.

 

 

 

 

 

키오스크로 주문합니다. 

고기, 김치, 새우가 있습니다. 

 

 

 

 

5판 이상은 전화주문이나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만두는 6~10분 정도 소요된다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찌는 시간이 필요할테니까요. 

 

 

 

 

저는 방분 전에 네이버 주문을 이용하는 것이 편하더라고요 

 

 

 

 

새우와 고기 조합이니까 맛.없.없 메뉴입니다. 다만 포장을 해보니 식기 때문에 냄새가 좀 납니다. 뜨거울 때는 안 그럴 것 같은데 좀 아쉽네요. 혹시 포장을 한다면 집에서 찜기에 스팀을 한 번 씌운다는 느낌으로 살짝만 데우면 따뜻하기도 하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귀찮으면 뭐 좀 냄새나도 먹는거고요. 

 

 

 

속도 알차게 들어 있습니다. 

 

 

 

 

위에가 고기, 아래가 김치입니다. 

 

 

 

 

김치는 김치의 맛과 향이 강하기 때문에 확실히 똑같이 식어도 냄새가 덜 느껴집니다. 강남역 근처에서 만두 먹고 싶을 때 그 사람많은 청류벽에서 포장을 해야 하나 하다가 그냥 말자~ 한 적도 있고 딤섬을 파는 곳에서 포장을 해서 먹어본 적도 있는데요. 그 딤섬집은 별로여서 한 번 먹고 재방문은 안 하고, 강남역 부근에서는 만두 먹기는 글렀구나 하다가 알게된 곳입니다. 

 

 

 

야식이나 식사로도 모두 든든하고 맛있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식사, 간식이 되겠네요. 강남역, 역삼역 근처 포장 맛집으로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