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Trip/Korea

용산 바베큐 더보일러스ㅣ모임, 회식 장소로 추천하는 용산역 근처 맛집

by 지표덕후 2024. 7. 6.

 

더보일러스

  • 영업 시간 : 12시~23시 (일요일 22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 112 나진상가 15동 지하1층

 

 

용산역 뒤 나진상가에 위치한 BBQ 스모크 하우스. 7-8년 전인가 바베큐가 유행해서 스모크 바베큐 집이 이태원 부근이며 이곳저곳 많이 생기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뭔가 잘 안 가다가,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된 용산에서 유명한 바베큐 더보일러스.

 

 

 

 

매장은 계단을 내려가면 지하에 있고, 아주 넓은 편이라 모임이나 단체, 회식 등에 적합한 식당입니다. 실제로 소규모 회식하시는 것 같은 분들도 보이더라고요. 

 

 

 

 

붉은 벽돌컬러의 스모크 하우스외 어울리는 소재들도 많이 쓰고 전반적으로 인테링는 펍스럽기도 하고요. 매장은 아주 넓습니다. 

 

 

 

 

여기서 모임을 하면 좋은 것이 포켓볼이나 다트 같은 간단한 게임 같은 것을 할 수 있도록 세팅이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식사를 다 하거나 중간에 이런 액티비티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분위기 전환에도 좋고 장소를 옮기지 않고 친목을 도모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매장은 지하다보니 아무래도 좀 어둑어둑해요. 

 

 

 

 

술병이 쌓여 있는 이곳은 포토스팟. 

그래서 거울 앞에 의자도 가져다 두셨네요. 

 

 

 

 

매장 규모가 꽤 넓고, 특히 평일에 가시면 손님이 많지 않고 한산해서 식사를 즐기시는데 쾌적합니다. 모임, 회식 등을 하는 공간으로 추천드려요. 

 

 

 

 

사실, 바베큐라는 메뉴는 아무래도 조리하는데 시간이 많이 투여되다 보니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은 메뉴인데요. 

 

 

 

립은 맛을 고를 수가 있어서 취향껏 맛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매운맛 하나는 추가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조금 물릴 때, 먹기 좋더라고요. 참고로 막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풀드포크는 모닝번과 함께 나오니까 정석대로 양배추 등을 넣어 싸서 드시면 되고요. 

 

 

 

 

소세지랑 베이컨은 일단 저 뒤로. 

 

 

 

 

더보일러스 199,000원. 

4~6인용의 플래터 메뉴입니다. 여자분들 4명이 드시기에는 조금 많을 것 같고요. 구성은, 우대갈비 1대,포크립 2판,사이드 4종,이탈리안 소세지 & 허니베이컨, 풀드 포크,디너롤 6개입니다. 

 

 

 

 

립은 맛을 고를 수가 있어서 취향껏 맛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매운맛 하나는 추가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조금 물릴 때, 먹기 좋더라고요. 참고로 막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풀드포크는 모닝번과 함께 나오니까 정석대로 양배추 등을 넣어 싸서 드시면 되고요.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우대갈비가 들어간 메뉴가 아무래도 좀 가격대가 높습니다. 시그니처는 그냥 보일러스 우대갈비 세트를 시키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우대갈비 맛을 조금이라도 보고 싶다면 타코를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포크립 한 판에 69,000원이라 가겨대가 좀 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