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Trip/Korea

[신용산역 무미유미 김밥] 아모레퍼시픽 빌딩 안에 있는 분식

by 지표덕후 2023. 7. 15.
반응형

무미유미

  • 영업 시간 : 10:00-20:00(브레이크 타임 14:30-16:00)
  • 주차 : 평일 1시간 무료, 주말 3시간 무료  

 


 

신용산역 지하와 연결된 아모레퍼시픽 빌딩 안에 있는 분식집, 무미유미입니다. 아모레퍼시픽 지하 리모델링을 하며 새로 생긴 분식집입니다. 

 

 

 

김밥류가 메인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포장은 전용 주문 키오스크를 이용해야 합니다. 포장을 할거면 매장 바로 앞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고 기다리면 됩니다. 매장에서 먹고 갈 손님만 안으로 들어가서 착석 후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면 되고요. 

 

 

 

이렇게 매장에서 드시고 갈 손님은 테이블에 세팅된 미니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하고, 결제까지 자리에서 해결하면 됩니다. 분할 결제도 되더라고요. 

 

 

 

11:20분 정도부터는 손님이 매우매우 몰리기 때문에 참고하시고요. 특히 비오는 날에는 이 주변 직장인들이 모두 지하에서 식사를 해결하나 싶을만큼 북적입니다. 아무래도 밖에 비오면 안에서 해결하고픈 같은 마음으로 오는 것이겠죠. LS건물, 아모레퍼시픽 건물, 센트럴 건물 등지하가 모두 만석일 때 무미유미도... 마찬가지. 

 

 

 

무미유미의 무미, 유미가 무슨 뜻일까? 생각했는데 메뉴판을 보고 바로 알았습니다. 무미는 쌀(밥)이 안 들어간 김밥이고 유미는 밥이 들어간 일반 김밥을 의미하네요. 

 

 

 

겉을 싸고 있는 건 포두부고 속재료에는 밥이 안들어가서 탄수화물을 적게 먹기 위해 노력하는 분들, 식단하시는 분들, 샐러드 질리는 분들이 무미 메뉴를 시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건 콜비잭치즈롤인데, 개인적으로 다음에는 무미메뉴를 먹는다면 다른 메뉴를 먹을 것 같습니다. 콜비잭 치즈가 포두부 겉면에 발라져 익혔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맛이 강한 편입니다. 다음에 식단할 때는 닭가슴살롤을 주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라면은 맵찔이들에게는 매운 편입니다. 신라면보다 매웠습니다. 그렇다고 순한라면은 뭔가 면과 국물이 따로 노는 느낌이 살짝 있었어서 다음에는 그냥 쫄면이나 비빔국수를 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장마 때는 이렇게 지하에서 먹는 것이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