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Trip/TripInfo

강원도 여행 나폴리피자 대관령 - 맛있는 피자 먹고 아이와 함께 동물 구경, 실버벨 교회 포토스팟 추억 남기기

by 지표덕후 2025. 7. 23.

 

나폴리피자 대관령 본점 

  • 영업 시간 : 연중무휴
  • 주차 : 전용 주차장 있음 

 


음식

강원도로 가족들과 가까운 대관령 근처로 여행을 갔다. 아이라고 하기에는 두돌쟁이 아기와 함께한 여행이어서 그냥 밥만 먹기에는 아기가 너무 재미가 없을 것 같고, 어른들도 시간이 잘 안 갈 것 같아서 식당을 고민하던 찰나 알게된 곳이 나폴리피자 대관령 본점이다. 

 

 

재료가 좋아서 그런지 맛이 괜찮았다. 

 

 

치즈랑 토마토 바질 본연의 맛이지만 화덕에서 갓 나와서 4-5명이 한 조각씩 먹으면 1분 컷이다. 

 

 

유치원생들부터는 피자도 함께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우리와 동행한 꼬맹이는 두돌쟁이라 치즈만 조금 먹은 정도. 밥을 먹자마자 바로 앞에 뷰이기도 한 실버벨 교회로 올라간다. 

 

 

 

 

실버벨교회

작고 예쁜 교회가 있다. 종교와 상관없이 포토스팟이니 사진 찍어주기에 아주 좋다. 

 

 

내부도 개방해두셨는데 내부는 뭐 단촐하다. 

 

 

철길뷰

포토스팟이 하나 더 있는데, 철길이다.

 

 

 

목장

그리고, 알파카와 당나귀, 포니를 볼 수 있는 작은 마구간이 하나 있어서 아이들에게 보여주기 좋았다. 

 

 

 

 

아기랑 같이 당나귀를 구경하고 있으니, 먹이 주라고 건초를 살짝 주셔서 먹이도 줘봤다.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다. 

 

 

 

아주 가까이에서 이렇게 알파카를 볼 수 있다. 굳이 주변에 목장을 가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양도 있었다. 그리고 잘 관리된 개 2마리도 돌아다녔다. 

 

 

슈퍼카구경

여기 회장님의 취미생활인 것 같은 슈퍼카들을 볼 수 있었다. 차번호까지 9999, 8888, 7777 이라니. 차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슈퍼카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