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Trip/CAFE

[분당 서현 오클라 수제식빵] 맛있는 유기농 식빵이 있는 빵집

by 지표덕후 2023. 7. 15.
반응형

오클라 

  • 영업 시간 : 8시~21시 

 


 

분당 서현동 효자촌 근처에 위치한 식빵 전문점 오클라입니다.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 목초 우유로 만든 버터를 사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든다고 하는 곳입니다. 

 

 

 

 

사실 이 가게 앞, 옆은 뚜레00와 파리000 빵집이 있습니다만, 저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빵집들이 가격이 좀 더 저렴하더라도 재료면에서 아쉬운 점이 많고 맛도 만족스럽지 못해 거의 이용하지 않습니다. 급할때만... 

 

 

 

아무튼 여기 식빵만 파는 줄 알았는데 커피도 판매하고 있네요. 착한 가격으로요. 그리고 나중에 기회되면 설탕을 넣지 않고 천연곡물당을 넣어 만든다는 잼도 먹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무화과잼으로 먹어봐야겠네요. 

 

 

 

 

식빵류는 공주알밤, 크랜베리, 통밀흑미, 초코 등이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몇가지 종류는 솔드아웃 상태였어요.  

 

 

 

샌드위치를 위해 우유식빵을 선택했지만 사실은 통밀흑미를 먹고 싶었습니다. 버터도 거의 들어가지 않았다고하니 다음에는 통밀흑미를 선택할 것 같고요. 

 

 

 

 

식빵 종류 외에도 약간의 다른 빵들도 있었습니다. 식빵이 맛있으면 다른 빵들도 맛있지 않을까요. 집에와서 우유식빵을 먹어봤는데 맛있는 식빵이었습니다. 식감도 좋았고 맛도 향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재방문 의사 있음. 

 

 

 

 

나오면서 보니 GMO free 목초버터를 사용한다고 설명이 되어 있네요. 원산지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우크라이나인 것 같네요. 리투아니아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