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풍성하게 하는 정보/Shop

[안국 오브젝트 삼청점] 문구, 소품, 악세서리 등 아기자기한 북촌 편집샵 데이트

by 지표덕후 2023. 4. 29.
반응형

오브젝트 삼청점

운영 시간 : 12시~20시


 

기본적으로 들어서자마자 보였던 에코백들. 가끔 막 들기로는 에코백만한 것이 없기는 합니다. 에코백들은 한 10가지 이상의 종류가 있었습니다. 

 

 

오브젝트 삼청점은 안국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고 지도상은 재동에 있습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카드들도 많아서 갑자기 편지를 써야 하거나 선물을 해야 할 때 들르기 좋습니다. 엽서는 몇 장 구비해두면 좋긴 하죠. 

 

 

 

그립톡, 에어팟 케이스 등 자잘자잘하게 없는게 없습니다. 제품 전체를 찍지는 않았지만 다양한 것들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니미니한 와펜들도 보이고요.

 

 

수첩, 노트, 스티커, 메모장 등 문구류 좋아하시는 분들도 볼 것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귀여운 것들을 좋아하신다면 예쁜 쓰레기로 가져갈 만한 것들도... 

 

 

액세서리류도 이곳 저곳에 있었습니다. 목걸이, 반지, 귀결이 등 가벼운 제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이제 악세서리 많이 하는 계절이 와서 그런지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지금은 최고심 팝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공간 자체가 넓지 않아서 최고심 팝업도 이렇게 한 켠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엽서, 부적 등 한 곳에 모여있습니다. 사실 최고심이 인기 많은 것인지도 몰랐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약간의 플레이트, 컵, 수저받침 등 그릇들도 있었습니다. 

 

 

 

스티커들을 구매할 수 있는 서랍. 서랍을 열어서 스티커를 꺼내 담는 방식입니다. 5장에 2,000원. 

 

 

 

핸드폰 케이스도 보이고요. 안국역, 북촌, 삼청동 쪽에서 놀거나 데이트하다가 작지만 귀여운 것들을 구경하고 선물하고 싶다면 가볍게 들를 수 있는 오브젝트 삼청입니다. 조금 좁긴해서 사람이 많으면 복잡한 편이기는 한 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