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풍성하게 하는 정보/리뷰

[카멜 미숫가루 GS25편의점 출시] 후기, 카멜커피의 M.S.G.R을 따라가지는 못해, 베스킨라빈스 콜라보를 기대하자

by 지표덕후 2023. 4. 13.

GS25 편의점과 카멜커피가 카멜 커피에 이어 미숫가루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하여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출시한지 하루 정도 밖에 안되서 어떤 편의점에는 없더라고요. 

 

 

 

현재 GS편의점 RTD 커피 라인들. 

이렇게 보니 gs편의점이 콜라보 많이 하는 것 같네요. 먼저 뵈르 버터커피, 강릉 커피 보입니다. 뵈르는 너무 달다고 느껴져서... 노티드 커피(크림브륄레, 아몬드초코, 얼그레이). 노티드 원래 그닥... 

 

 

그리고 카멜 커피(라떼, 아메리카노). 이 중에서 커피는 제 취향에 카멜이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 이제 미숫가루를 집어 봅니다. 4개가 남아 있었습니다. 

 

 

 

카멜 미숫가루 camel M.S.G.R

  • 가격 : 2,200원 
  • 칼로리 : 156kcal 
  • 용량 : 235ml

 

 

카멜은 사실 디자인이 먹고 들어가는 브랜드라 미숫가루 역시 카멜스러움을 담은 패키지입니다. 제품들 중에 단연 돋보입니다. 

 

 

 

당류 30% 눈감고 마셔봅니다. 칼로리도 용량 생각하면 그닥 낮은 건 아닙니다. 미숫가루는 원래 단거니까 주는대로 마신다.  

 

 

이런 컬러입니다. 집에서 타먹는 미숫가루보다는 옅은 느낌. 산탄검이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점도가 있는 액체입니다. 저는 약간 고소하고, 많이 달달하니 나쁘지 않았는데 약간 느끼한 맛이 살짝 있습니다. 이 한 팩 이상은 안 마실 것 같기는 합니다. 카멜커피의 MSGR 매장에서 먹는 게 더 맛있긴 합니다만... 

 

 

 

나름 현미, 백태, 보리, 검은콩, 옥수수 등이 들어갔습니다. 미숫가루니까요. 이건 근데 무조건 차갑게 마셔야 할 맛이긴 합니다. 

 

 

 

카멜X베스킨라빈스 

베라X카멜

GS편의점 카멜 미숫가루는 확인했고, 이제 베스킨라빈스로 갑니다. 베스킨라빈스에서 카멜커피 맛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카멜커피, M.S.G.R 블라스트가 출신된다고 합니다. 미숫가루 맛의 브라스트겠죠. 솔직히 편의점보다 이쪽이 좀 더 당깁니다. 

 

 

 

베라X카멜

4월 15일에 가로수길 점포에서 미스터카멜님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하고난 후에 전국에 출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