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풍성하게 하는 정보/리뷰

[GS25 콜라보 블랑제리뵈르] 뵈르 버터카라멜 아이스크림(버터콘), 버터소세지, 컬리 버터 막걸리 출시, 버터맥주 브랜드 신제품

by 지표덕후 2022. 11. 3.
반응형

버터맥주로 많이 알려진 블랑제리뵈르에서 gs25 신상품으로 버터콘 2종 버터 카라멜 아이스크림과 버터 체다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그리고 버터소세지까지. 전국 GS25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 

 

 

 

버터콘 (뵈르 버터 카라멜 아이스크림) : 3,000원 

 

버터콘은 일단 패키지로 먹고 들어간다. 기존의 콘 아이스크림과는 달리 뭔가 있어 보이는 디자인 비주얼이 한 몫을 한다. 맛의 종류는 2가지인데 사진 속 버터카라멜과 체다 맛이다. 내가 방문한 편의점에는 뵈르 버터카라멜 플레이버 밖에 없었다. 아직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수급이 원활하지가 않은가싶다.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칼로리 보고 그런 사람 아니지만 후기를 위해 확인해 보니 뵈르 버터카라멜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무려 365칼로리. 감이 안 오는 사람들을 위해 비교해 보자면 월드콘이 270, 슈퍼콘이 265, 아이스크림 콘 중에 칼로리 높은 구구콘의 칼로리가 305칼로인다. 그런데 버터카라멜 아이스크림은 365면...? 

 

 

맛 평가. 이게 먹어보면 알 수 있는데, 초코 덩어리 카라멜 같은 덩어리가 아주 비중이 크다. 밸런스가 안 맞는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이스크림의 비중과 그 초코 청크 같은 것의 비중이 잘 안 맞는다고 느껴서 좀 과하다는 느낌. 적당히 초코가 있어야 하는데 초코카라멜 맛이 압도를 해버려서 너무 달고 물린다. 느끼하고 좀 뭐랄까 물 맥히는 맛. 

 

 

 

뭐 엄청 박혀있는데 이게 콘이다 보니 콘의 크기에 비해 너무 많아서... 칼로리 높을 줄 알았다.... 

 

 

 

뵈르 버터 소세지 2,500원 

이번에는 뵈르 소시지다. 버터라는 것이 컨셉이다보니 먹었을 때 그 맥주를 마셨을 때 나던 향이 비스무리하게 풍긴다. 그리고 살짝 달콤함이 깔린다. 왜 허니버터라고 했는지 맛보면 깔리는 그 느낌이 있달까. 허니버터 시즈닝이 2.74% 함유되어 있는데 약하게 느껴지는 수준. 

 

 

 

소시지에서 봐야 되는 건 아무래도 돼지고기 함량일거다. 뵈르 소시지는 돼지고기 함량이 86.31%이다. 동원 제품이 80%이고, 의성 마늘 롯데햄이 85.32%, 육즙 팡팡 소세지 88% 정도 수준이니 낮은 편은 아니다. 

 

 

약간 껍질이 있는 편인데 두께에 비해 질기거나 이물감이 있는 느낌은 아니다. 

 

 

 

요렇게 뜯기 편하게 되어 있다. 소세지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고 소세지에 대한 기준치가 높아서인가 꼭 이걸 먹어야 할 이유는 찾지 못하겠다. 육즙을 엄청 강조하는데 촉촉한 편이기는 하지만 과한 육즙을 기대하면 안될 듯. 

 

 

 

블랑제리뵈르 막걸리 (9,950원 마켓컬리 입점) 

백화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었던 블랑제리뵈르 막걸리가 11월 3일 오늘부터 마켓컬리에 입점하여 새벽배송을 통해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가격은 9,950원으로 일반 막걸리에 비해서는 가격이 있는 편이다. 이 막걸리는 컨셉이 좀 약한 것 같다. 김포 고시히카리라는 쌀을 내세우기에도 흔하고, 감미료가 없다는 것도 너무 평범하다. 혀 끝을 묵직하게 채우는 질감이 버터를 닮아서... 버터 막걸리라고 하는 것도 솔직히 100% 확 와닿지 않는다. 그래서 마셔보기로 결정. 탄산이 약한 스타일의 막걸리라고 하니 참고. 

 

 

 

백화점에서 맥주만 구입하고 하이볼은 구매하지 않았었는데 오히려 하이볼이 궁금하다. 맥주를 마셔본 바로는 버터향이 예상보다는 은은하면서도 조금 강하게 다가왔고, 라이트한 맥주였다. 

 

 

향후 출시 제품,

버터 커피, 버터 생생 감자칩 

출처 : 블랑제리뵈르 인스타그램

 

출처 : 블랑제리뵈르 인스타그램

버터맥주, 버터 하이볼, 버터콘 아이스크림, 버터 소세지에 이어 버터 커피와 버터 감자칩 등 다양한 PB 상품들이 나올 예정이라고 한다. GS25와의 콜라보로 다양한 상품들을 만들고 브랜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은 블랑제리뵈르. 개인적으로 생생감자칩은 기대를 해본다. 잘 만든 브랜드 하나가 얼마나 힘있게 추진해나갈 수 있는지 잘 보여주고 있는 듯. 

 

하단은 버터커피, 버터 카라멜, 버터 치즈 스틱에 대한 후기!

https://mokeya.tistory.com/265

 

[블랑제리뵈르 X GS25 편의점] 뵈르 버터 커피, 버터 치즈스틱, 버터 카라멜 출시 가격 / 후기 / 추

블랑제리뵈르가 gs25 편의점과 함께 협업하여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는 신상품들이 편의점에 계속 출시 중이다. 지난번 뵈르 버터콘과 버터 소시지, 버터 맥주 등은 하단에 후기 포스팅을 참고하

mokey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