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풍성하게 하는 정보/생활정보

임산부 샴푸 추천 ㅣ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 20가지 주의 성분 없는 제품

by 지표덕후 2024. 2. 25.
반응형

임산부 샴푸 추천 제품 

 

임산부들은 아무래도 샴푸에 민감할 수 밖에 없죠. 호르몬이 급격하게 변화하기도 하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로 변화될 수도 있고 모든 것이 조심스러워진다. 특히 샴푸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하고 두피라는 피부와 직결된다. 샴푸의 성분들을 요목조목 분석하여 성분히 순하고 유해하지 않은 것들로 이루어진 제품들을 추천한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샴푸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으면서 성분이 순한 제품이다.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주의 성분이 없는 제품이다. (화해 기준) 일반 샴푸만큼 향기로운 향을 기대하면 아쉬움이 있을 수 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워시 앤 샴푸, 400ml, 5개

COUPANG

www.coupang.com

 

 

빅그린 임산부 

20가지 주의 성분은 없지만 알레기 주의 성분은 리날룰과 d-리모넨 2가지가 들어있다. 리날룰은 식물에서 추출되는 성분이고,  d-리모넨은 화장품 같은 군에서 착향제로 사용되는 성분이다. 

 

빅그린 임산부 샴푸 500ml 대용량, 500ml, 1개

COUPANG

www.coupang.com

 

 

 

닥터바이오

닥터바이오 랩업 샴푸는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이 0개인 제품 중 하나다. 안전한 제품이지만 세정력이 조금 떨어지고 머리카락에 기름기가 빨리 생긴다는 구매 후기들을 쉽게 볼 수 있다. 가을, 겨울에는 괜찮을 수 있으나 여름에는 특히 지성 두피 타입을 가진 분이라면 아쉬움이 있을 수 있겠다. 

 

닥터바이오 랩업 샴푸 750g

COUPANG

www.coupang.com

 

 

 

아이홉 샴푸 

아이홉 스칼프 제품은 20가지 주의 성분 1개,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은 0개인 제품이다. 이 샴푸의 단점은 가격이 조금 높다는 점이지만 성분이 좋은 샴푸임에도 머리에 기름이 잘 생기지 않고 부드러우며 향도 좋다는 큰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위의 제품들 중에서 세정력과 향을 포기하지 못한다면 이 샴푸가 대안이 될 수 있다. 

 

아이홉 퓨리파잉 스칼프 헤어 샴푸 500ml 1021847

COUPANG

www.coupang.com

 

 

 

로마샴푸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이 있는 제품이기는 하여 민감한 분들은 피하고 무난한 분들이 사용하면 괜찮은 제품. 벤질벤조에이트, 향료가 좀 있는 편이다. 두피 진정에는 도움이 많이 되는 제품인 것은 참고. 

 

[로마] [본사직영★빠른배송] 너리싱 샴푸+컨디셔너 1L 세트+샴푸 88ML+쇼핑백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