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Trip/CAFE

[신용산 디저트 크림크럼] 약과쿠키, 비건 베이커리 용산 테이크아웃

by 지표덕후 2023. 7. 22.
반응형

크림크럼 

  • 영업 시간 : 9:00-21:00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5 래미안용산더센트럴 상가 지하 1층 B123호

 


 

래미안용산더센트럴은 신용산역 3번출구쪽 지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바깥으로 나가지 않고 갈 수 있는 구조입니다. 지하 1층이 역과 같은 층이기 때문에 바로 찾아갈 수 있고요. 한 층에도 상점이 아주 많으니 123호를 찾아가면 됩니다. 약간 구석이에요. 

 

 

 

 

일단 크림크럼은 포장,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곳입니다. 크림크럼에서에서 유명한 건 약과쿠키입니다. 왕약과쿠키라고 되어 있네요. 바닐라 크림이 더해진 종류, 로투스 크림치즈가 더해진 약과쿠키 파지 약과로 만든 쿠키 등이 있었습니다. 비건 카페라는 건 나중에서야 알게 되었어요. 비건 베이커리만 있는 건 아니고요. 

 

 

 

약과가 어디든 다 올라가나봅니다. 휘낭시에에도 약과가...약과 휘낭시에도 있네요. 이러다가 머핀에도 올리고 브라우니에도 올리고 다 올리겄어.... 

 

 

 

 

그냥 일반 약과도 있었습니다. 비건 약과 3,900원/개. 저는 원래 약과를 좋아하지 않지만 선물용으로 구매하러 갔거든요. 약과쿠키가 유행이기도 하고, 약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주려고요. 

 

 

 



이건 이름이 없는데 뭘까요. 반죽을 공처럼 볼형태로 만든 쿠키? 베이커리네요. 

 

 

 

 

그래도 저도 맛을 보려고 구매한 약과쿠키.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요즘은 이런 걸 좋아하는구나.... 생각한 정도. 저는 이렇게 혼종을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 

 

 

 

 



예쁘긴 합니다. 

 

 

 

황치즈 케이크는 아주 꾸덕 그 잡채. 음료가 있어야 하는 눅진함. 치즈치즈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좋아할 맛입니다. 조화로움이나 밸런스 그런 느낌보다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