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Trip/Korea

강남역 싸다김밥: 싸고 맛도 괜찮은 김밥집

by 지표덕후 2023. 6. 24.
반응형

싸다김밥 강남역점 

 

강남역 주변에 김밥집 참 많습니다.
강남역 지하에 로봇김밥,
3번 출구방면에 김밥카페, 뚠뚠이 김밥...

오늘 다녀온 곳은 강남역 1번 출구 근처 싸다김밥입니다.

저녁식사 때가 훨씬 지난 시간인데도 제법 사람이 있습니다.

4인 테이블이 9~10개 있었던 거 같습니다. 밤에 가니 텅 비었지만 점심에는 사람들이 꽉 차있었어요. 못 먹고 나온 적도 있습니다.



이런 바 자리가 있어서 혼밥하기도 좋고요.

 

강남역 인근에서 이 정도로 저렴한 식당은 많지 않아서  인기가 많은 듯합니다. 김밥이랑 라면을 함께 먹어도 만 원이  안 넘으니까요.



김치랑 단무지, 국물은 셀프.




참치김밥(4.5천 원) + 라면(4.0천 원)

사람이 없을 때 가서 그런 거겠지만 음식이 굉장히 빨리 나옵니다. 주방 이모님들 연세가 좀 있으신데 얼핏 봐도 노련한 베테랑.




비슷한 가격의 근처 김밥카페보다 김밥도 훨씬 맛있습니다. 지하의 로봇김밥보다도.




라면은 굳이 설명 필요 없겠지요^^



참치김밥에 햄이랑 계란이랑 오뎅까지 넣어주는데 이 가격이라,




... 어느날 이 집을 또 찾았습니다. 까르보돈까스(9.0천 원)이에요.




솔직히 이 메뉴는 조금 실망이에요. 일단 소스는 제가 생각하는 것보다 묽었어요. 더 되직하고 치즈맛이 많이 났으면 했는데 오뚜기 양송이 스프 같은 맛이 났달까.

 

고기도 뭔가 푸석푸석했습니다. 아무래도 이 가격에, 두 덩이나 내놓는 돈까스에  높은 질을 요구하는 게 무리라는 건 알지만 제가 돈까스덕후라서.

그래서 싸다김밥은 제가 애정하는 '김밥'집인 걸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