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Trip/Abroad

대만 타이페이 키키레스토랑 신의점 | 바우처 없이 대기 걸어놓고 쇼핑한 후기

지표덕후 2023. 11. 23. 23:30

키키레스토랑

 

키키레스토랑 · 110 대만 Taipei City, Xinyi District, Songgao Rd, 11號誠品生活商場 4樓

★★★★☆ · 사천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 주소 : 110 대만 Taipei City, Xinyi District, Songgao Rd, 11號誠品生活商場 4樓
  • 영업 시간 : 11시-15시, 17시 15시-22시 (브레이크 타임 : 있음) 
  • 예약 가능 

 


 

 

 

성품서점 신의점 4층에 위치한 타이페이의 사천요리전문점 식당, 키키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워낙에 대만음식을 쉽게 먹지 못하는 어른들이 있어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사천식 식당을 선택했습니다. 여기는 향신료 같은 거 크게 구애받지 않고 시킬만한 매뉴들이 꽤 있고, 관광객들도 많이 가는 곳이기 때문인데요. 

 

 

 

예약은 하단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만, 저는 실패했습니다. 예약이 이미 완료되어 있더라고요. 

https://www.opentable.com.tw/restaurant/profile/180473?ref=18649

 

KIKI 誠品信義店

1.營業供餐時間週一至週四11:00-14:00,17:15-21:00週五11:00-14:00,17:15-21:30週六11:00-21:30週日11:00-21:002.線上及電話訂位統一開放14天內訂位。3.訂位保留10分鐘,逾時需視現場狀況重新安排座位。4.恕不

www.opentable.com.tw

 

 

 

그래서 예약을 하지 못한 분들을 위한 그나마라도 할 수 있는 꿀팁!

 

대기명단 QR 코드

키키레스토랑을 가기 전에 이 QR코드를 통해 대기 명단에 이름을 올리시길 추천합니다. 매장가서 이 QR코드에 바코드 대면 1시간, 주말 피크 시간에는 2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합니다. 실제로 저는 토요일 저녁에 가서 2시간 30분을 기다렸습니다. 그러니 그냥 방문하시기 한참 전이라도 대기를 미리 걸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대기를 걸어두면 대기숫자를 알려줍니다. 

 

 

 

2시간 이상 기다릴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지만, 직원이 1시간 정도 기다리면 될 것 같다고 했었거든요. 아무튼 그래서 주변을 조금 돌아다녀 보기로 합니다. 조금만 걸어가면 (10분 정도?) 타이베이 101을 배경으로 하는 국립국부기념관이 나옵니다. 국립국부기념관은 중화민국을 건립한 쑨원을 기념하는 곳인데요. 

 

 

 

뒷편에 타이베이 101이 보입니다. 그만큼 타이베이101과도 멀지 않습니다. 

 

 

사진도 찍고 날씨가 좋아서 굳이 건물 안에 들어가지 않고 조금 더 산책을 했습니다. 그러고도 시간이 남아서 성품서점에 들어와서 아이쇼핑을 했고요. 정말 대기 시간이 길었습니다. 

 

 

 

주말에 가실 분들은 오픈런을 하시든, 예약을 하시든, QR코드로 대기 명단을 빨리 올리시든... 뭐 하나는 꼭 하셔야 합니다. 

 

 

 

매장은 이런식으로 캐주얼한 분위기입니다. 

 

 

 

 

 

 

메뉴판은 홈페이지에도 많이 나오니까 참고하시면 됩니다.

 

 

 

탄탄면을 주문했습니다. 약간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고소한 땅콩 맛을 좋아하신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타이완 비어도 하나 주문하고요. 오래 기다렸다가 먹으니까 더 시원하고 맛

 

 

 

짠하고, 메뉴 나옵니다. 

 

 

 

밥 하나는 꼭 있어야 된다고 해서 주문한 볶음밥. 

 

 

 

새우파인애플마요. 

이건 2번 시켰습니다. 저한테는 그냥 새우튀김과 파인애플인데 다들 맛있었는지 재주문한 메뉴에요. 

 

 

 

오징어 튀김 아래 약간의 채소가 있습니다 짭잘해서 완전 안주메뉴. 튀김이 막 튀겨져서 나왔는데 맛이 없을 수가 있나요. 중국음식 못 드시는 분들이 다 잘 드셨습니다. 

 

 

 

계란두부튀김. 두부가 연두부같이 아주 부들부들한 두부인데 저는 곧잘 먹었지만, 일행분들은 조금 느끼하다며.. 한 번 드시고 안 드시네요. 그래도 이 메뉴는 인기메뉴입니다. 전반적으로 튀기고 무난한 맛을 내는 음식들이 많아서 혹시 대만음식을 잘 못 드신다면 가볼 수 있는 곳입니다. 

 

키키레스토랑은 라오허제 야시장과도 가까워서 저희는 이 날 저녁식사 하고 바로 라오허제 야시장도 구경 갔습니다. 키키레스토랑에서 충분히 배를 불렸던지라 야시장에서 많이 먹지는 못 했지만요. 라오허제 야시장 입구에 있는 코지한 사원에서 사진 찍고 재미있게 구경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