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풍성하게 하는 정보/생활정보

나는솔로 11기 남자, 여자 정보, 직업

지표덕후 2022. 11. 16. 23:21

나는솔로 11기 자기소개가 완료되었다. 비주얼 기수라는 11기의 정보. 

 

 

남성출연자

 

영수

37세 

ㅇ 직업 : 외과의사 

ㅇ 첫인상 선택 : 영숙

ㅇ 손, 말투가 예쁘다고 생각함(본인피셜) 머리띠한 이성에게 매력을 느낀다고 한다. 얼굴이 작은건지 귀가 큰 편인지 부드러운 인상의 영수는 귀가 커서 잘 들어준다고 소개한다. 첫인상 선택 때 유일하게 누군가에게 나가달라고 하지 않고 차 한 잔 하자고 말한 것이 인상적이었고 자기소개에 섬세하고 직업에 대한 사명의식을 잘 전달한 영수. 

 

 

영호

34세 

ㅇ 직업 : 치과의사

ㅇ 첫인상 선택 : 현숙

ㅇ 서로에 대한 정보를 모른채 자신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고 싶은 마음으로 출연한 영호. 바둑을 좋아하는 차분한 스타일의 출연자인줄 알았지만 활동적이고 외향적인 파워 E성격의 소유자. 

 

 

 

영식

38세

ㅇ 직업 : 글로벌 세일즈 매니저  

ㅇ 첫인상 선택 : 순자 

ㅇ 멘사 출신의 믿을만한 사람을 찾고 있다는 영식, 건물과 땅 등을 팔아 결혼을 지원해준다는 부모님의 적극적인 지원과 결혼을 하고 싶은 자신의 의지가 큰 영식. 주식으로 연봉이상의 수익을 내고 있다는 자신감 있는 자기소개를 보였다. 

 

 

 

영철

35세

ㅇ직업 : 은행원

ㅇ 첫인상 선택 : 순자 

ㅇ남자들 사이에서 웃는 것이 예쁘고 훤칠하다고 평을 받은 부산 남자 영철. 저음의 목소리에 직진남으로 소개. 3명의 여자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았다. 자기소개 때 개그캐의 반전면모를 보였다. 첫인상에서는 영철이 선택한 순자 역시 영철을 선택했다. 첫 데이트에는 옥순, 순자 2명의 선택을 받았다. 

 

 

 

광수

39세

ㅇ 직업 : 20명 정도의 법인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 

ㅇ 첫인상 선택 : 현숙

ㅇ 비비드 컬러를 좋아한다고 소개한 광수. 경제적으로는 여유가 있으나 결혼만큼은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고 함. 티타임에서 조금 어색한 분위기의 대화가 이루어졌다. 첫 선택에서 광수는 고독정식이 되었다.

 

 

 

상철

33세

ㅇ 직업 : 메이저리기 스카우트 

ㅇ 첫인상 선택 : 영숙

ㅇ 키가 크고 피지컬이 좋아 많은 여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철. 5기 영숙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함. 술, 담배를 하지 않고 드림잡을 하고 있다고 하는 출연자. 영숙과 영자의 선택을 받았다. 

 

 

 

 

영숙

ㅇ 직업 : 자영업자(주방 기기, 식당 철거 관련)

ㅇ 첫인상 선택 : 상철 

ㅇ 모태솔로만 만나봐서 경험이 있는 남자를 선호한다고 하는 영숙. 외모는 안 본다고 했지만 키 큰 상철을 선택해서 민망해 했지만 상철의 선택도 영숙으로 서로 첫 인상 선택이 통했다. 자기소개에서 3년간 1년에 집 한 채씩 구매했고 결혼할 남자에 대한 마음과 지원의 확신을 표현했다. 

 

 

 

정숙

ㅇ 직업 : 변리사 

ㅇ 첫인상 선택 : 영식 

ㅇ 6촌 동생이 출연한 것을 아직은 모르는 정숙. 너무 바빠서 연애를 많이 못했다고 함. 방송에 연연한지 않고 남들에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듯한 느낌을 받아 영식을 선택했다. 3회만에 드디어 6촌 동생과 얼굴을 텄다. 

 

 

 

순자

ㅇ 직업 : 성악 전공, 재활 피트니스 강사

ㅇ 첫인상 선택 : 영철 

사전 인터뷰에서 춤을 춰서 강한 인상을 남긴 순자는 청순한 외모와는 반전의 매력을 가진 느낌의 출연자. 여성출연자들끼리 있을 때에도 갑작스런 노래를 불러 청순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출연자로 보여졌다. 오랜시간 솔로였다고 밝힌 순자. 운전할 때도 노래를 해달라니 노래를 바로하는 순자의 텐션... 

 

 

 

영자

ㅇ직업 : 금융사 IT기획 업무 

ㅇ 첫인상 선택 : 영철 

ㅇ 밀라요보비치를 닮은 소개팅만 150번 이상했다는 영자. 자유안에서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한다. 

 

 

옥순

ㅇ 직업 : 수학강사 

ㅇ 첫인상 선택 : 영철 

ㅇ 대학교 때 양산을 쓰고 다녀 비광이라는 별명을 가졌다고 하는 옥순. 자신에 대한 관심이 시작되면 나에 대한 간섭을 하는 것 같아 연애를 일주일도 못 가봤다는 서울대 출신 출연자. 주식하는 사람이 싫다고 호불호가 확실한 스타일로 보였다. 

 

 

 

현숙

ㅇ 직업 : 휠라 사무직 

ㅇ 첫인상 선택 : 상철 

ㅇ 고민시, 김정은 느낌이 나는 현숙. 상철과 영숙의 서로 첫인상 선택으로 인해 뺏어보겠다는 의지를 비췄지만 다음 날 이내 곧 마음을 바꾸어 영수를 택했다.  

 

 

 

11기 특별한 사건, 

육촌 사이의 영철과 정숙이라는 사실. 

 

*출처 : 나는 솔로 (sbs)